꿀팁/IT
[줌나 좋은 팁 줌 ②] ZOOM 그룹별 토론을 위한 소회의실 운영하기!
태화록
2021. 1. 17. 23:18
안녕하세요!
오늘 줌나 좋은 팁 줌 두번째는 바로
회의 속의 회의
소회의실 만드는 법을 소개할까 합니다.
전체 회의에서 어떠한 큰 주제를 놓고
브리핑을 하고 그에따른 그룹별 토론이나
스피치를 통해 안건이나 발표를
완성해야하는 회의가 있죠?
그럴때 사용하는 zoom의 기능이라고
보시면 됩니다.
ZOOM 소회의실 설정하는 법
먼저 소회의실 기능은 회의를 개설한다고 해서
무조건 되는 기능은 아니기 때문에
꼭 홈페이지에서 설정해야합니다.
STEP > 1 홈페이지 설정
ZOOM 공식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한뒤
설정 항목 -> 회의 -> 회의 중(고급) 순서로
들어갑니다.
회의 중 고급 기능에 들어있는게
바로 소회의실!
STEP > 2 소회의실 활성화 하기
이렇게 소회의실 항목이보이면
항목 우측으로 활성 아이콘이 나옵니다.
그 부분을 클릭하여 활성화 해주면 끝!
소회의를 운영할 수 있는 모든 작업이
끝났습니다!
그럼 평소처럼 회의를 개설한 뒤
메뉴에 들어가시면 소회의 기능이
추가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!
그럼 마음껏 ZOOM 고급기능인
소회의실을 이용해보세요!
다음 꿀팁으로 돌아오겠습니다!
구독과 좋아요♥